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상품 사용후기 - 에덴힐스 천연화장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작성자 양****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11-04 08:44: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

저는 복합성이라 여름에는 T존에 엄청 유분이 많고

가을 겨울에는 애플존이 엄청 건조해요ㅠㅠ

근데 리바이탈라이징 씨드 라이트 오일은 이름답게

가벼운 텍스쳐라 끈적이지도 않고 다른 오일제품들처럼 번들거리는 게 아니라

광채가 나듯이 적당한 반짝임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바를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향도 너무 좋고 겉돌지 않아서 만족했어요!! ㅎㅎ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에덴힐스 2017-11-06 17:24: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에덴힐스입니다 :)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리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애수 페이스 오일이 고객님께 잘 맞았다고 하니 정말 기쁜마음입니다 ! ㅎㅎㅎ
    좋은 보습제품으로 잘 활용하여서 올 겨울 건조함 가뿐히 극복하시길 바랄게요!

    에덴힐스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적립금 지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1 미애수 리바이탈라이징 씨드 라이트 오일 끈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HIT 양**** 2017-11-04 128
210 미애수 리바이탈라이징 씨드 라이트 오일 속당김을 완전 잡아줬어요! 임**** 2017-11-04 83
207 미애수 리바이탈라이징 씨드 라이트 오일 가볍고 산뜻한 오일이에요! 파일첨부 최**** 2017-11-03 85
206 미애수 리바이탈라이징 씨드 라이트 오일 건조한 겨울 요 아이가 제 피부를 지켜줄거같아요!! 파일첨부 강**** 2017-11-03 80
205 미애수 리바이탈라이징 씨드 라이트 오일 지성, 건성할 것 없이 잘 쓸수 있을것 같네요 :) 박**** 2017-11-03 80


INSTAGRAM @eden_hills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