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힐스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 공지사항 - 캐비올(CAVIA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에덴힐스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
작성자 BY. (ip:)






에덴힐스에서 서포터즈2기 온라인팀으로 함께해주실
천연화장품 에덴힐스의 매니아 여러분을 찾습니다!

천연 화장품을 사랑하시는 분!
천연 화장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으신 분!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여러분!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지원서 하단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가능!]
[지원서 제목 : 에덴힐스 서포터즈 2기_이름]


----------------------------------------------[멘토가 직접 답해주는 Q&A]---------------------------------------------


Q) 에덴힐스 서포터즈 활동이란 무엇인가요?
에덴힐스 브랜드의 마케팅 실무에 직접적으로 참여하여마케팅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활동입니다.
활동을 통해 마케터의 감각을 키우고 팀 활동을 통해
아이디어 창출 -> 기획 -> 실행 을 통해 준비된 마케터의 자세를 기를 수 있어요.
1기에 이어 활동하게 될 이번 2기를 위해서 에덴힐스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야심차게 준비했답니다^^.

Q) 몇 명을 선발할 예정인가요?
20명 내외 입니다. 앞으로 매 기수마다 20명 내외로 선발 할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최우수 서포터즈 분들께서는 인턴의 기회, 혹은 다음 기수의 총괄멘토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Q) 에덴힐스 서포터즈의 구체적인 활동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1달에 2개씩 기본미션이 주어지며 상황에 따라 1회 정도 특별 미션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멘토들은 결과물을 검토하여 매달 개인 우수 서포터즈를 선별하여 다음 달 미션 시작 전 포상합니다.  
또한 서포터즈 모두에게도 피드백을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컨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실행 하게 되며
그리고 ★에덴힐스 본사에서 1day DIY클래스, 화장품 생산공정 견학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활동 하고 싶은 활동을 제안하셔도 좋고 기본 미션 또한 담당자와의 협의 하에 대체 가능한 다른 활동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DIY클래스 및 생산공정 견학 등은 강제성이 전혀 없기 때문에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들에 한해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에덴힐스 서포터즈 2기는 여러분 능동적인 참여로 직접 만들어가는 활동으로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공지된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우수 서포터즈 선발의 기회의 문은 열려 있답니다!

Q) 다른 대외활동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활동과 혜택은 무엇인가요?
단순한 제품 리뷰가 아닌 실제로 본인에게 실무 경험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수 있어요!
뷰티 업계 마케팅의 트렌드 생생하게 느끼며 감각있는 마케터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본 자질을 터득하게 될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서포터즈의 활동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성실하게 활동을 하게되면
에덴힐스 인턴 및 다음 기수의 총괄멘토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넘나 이득인 것♥

Q) 추가 모집되는 온라인팀은 기존 서포터즈와 어떤 점이 다른가요?
기존 서포터즈 활동에서는 오프라인 모임이 월 1회 이상 진행 되었는데요,
요즘 대학생 분들이나 2-30대 할 것없이 알르바이트다, 대외활동이다 해서 다들 너무 바쁘시죠?
이미 다른 일정이 많은데 시간 맞추기도 쉽지 않고 거리상의 문제도 있어서 너무 하고 싶은데 아쉽다는 문의가 많아서
오프라인 활동 없이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온라인으로만 활동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팀을 특별 추가 모집 하게 되없답니다.
날도 더운데 집이 최고! (담당자 = 집순이 입니다...ㅋㅋ)

Q) 뷰티 관련 대외활동인만큼, 남자 지원자가 많이 없을것 같은데.. 남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물론이죠! 에덴힐스 서포터즈는 화장품 산업에 기반한 마케터를 위한 활동 입니다.
성별에 관계 없이 마케팅 기획에 관심이 있거나 뷰티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포터즈 1기 활동자 중에도 남자 분이 계셨는데 매우 열심히 해주셔서 인상적이었답니다.
고민하지 말구 어서 지원해 주세요^^!

Q) 끝으로 망설이는 지원자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에덴힐스 서포터즈는 기업이 혼자 이루어나가는 프로그램이 아닌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활동 입니다.
뷰티, 코스메틱, 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실무 경험, 팀 활동을 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정말 플러스가 많이 될 활동입니다.
누구보다 마케팅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뷰티 산업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들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대단한 스펙이 없는데.. 이런 활동 해본적이 없는데...
괜찮습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 바로 롸!잇!나!우! 에덴힐스 서포터즈 2기에 지원해주세요^^!


에덴힐스 서포터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에 댓글 혹은 지원 메일로 남겨주세요*^^*


*이메일 문의 : cnbcos@naver.com
*카카오톡 문의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에덴힐스" 검색, 친구 추가후 문의 가능
(궁금한 점 무엇이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서포터즈 관련 문의사항, 고민상담, 인생상담, 진로상담, 연애상담, 24시간 답해드립니다 :D)



첨부파일 에덴힐스서포터즈2기_성명.docx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